세계의 환상적인 전망과 극단적인

12개의 환상적인 세계관과 극한의 위치에 있는 다리


지원에 숲 한가운데 다리

1. Heaven Bridge 랑카위(말레이시아)

랑카위 대교는 문자 그대로 단일 지지대 위에 절벽 위에 매달려 있기 때문에 독특한 엔지니어링 구조입니다.
또한 말레이시아 스카이 브리지를 건설하는 동안 건설 팀은 헬리콥터를 사용하여 구조물을 필요한 높이까지 들어 올려야 했습니다.
그러나 이중 강철 난간이 다리 가장자리의 전체 길이를 따라 이어지기 때문에 이 건널목에서 안전함을 느낍니다.
뇌우는 일기예보에 없을 때만 위험하기 때문에 악천후 시 관광객의 다리 접근이 일시적으로 금지됩니다.
지역 당국은 뇌우가 교차로에서 갑자기 사람들을 덮칠 경우를 대비해 대피 경로도 제공했습니다.


불과 6개월 만에 이런 다리가 지어졌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2. Royal Gorge Bridge (미국 콜로라도)

이 다리는 미국 영토 전체에서 가장 위험하고 인상적인 다리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콜로라도의 로열 협곡을 건너다.
그들의 관심은 지구상에서 몇 안 되는 다리 중 하나이며 원래 목적이 관광 목적으로 건설되었다는 사실에도 반영됩니다.
이 다리는 거의 100년 전인 1929년에 개통되었으며 그 이후로 관광객들은 Royal Gorge와 바닥을 따라 흐르는 Arkansas River의 탁 트인 경치를 보기 위해 이곳을 찾았습니다.

익스트림 엔터테인먼트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이 다리는 몇 가지 이유로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높은 고도와 돌풍으로 인해

상대적인 저항으로 인해 다리가 떨리는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사실은 이상하게도 익스트림 브리지는 주로 나무 판자로 지어졌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수리하는 동안 매년 최소 200개의 마모된 보드를 교체합니다.


프랑스 알프스를 가로지르는 다리

3. Bridge Aiguille du Midi (프랑스)

프랑스 알프스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횡단 중 하나는 Aiguille du Midi 다리입니다.
그러나 매우 작고 두 개의 절벽 사이에 위치하므로 두 개의 산을 연결하여 전망대라고 생각하는 것이 더 적절할 것입니다.
거기에서 몽블랑 산맥의 아름다운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에귀 뒤 미디(Aiguille du Midi)는 꽤 크고 견고하게 지어졌지만 해발 3,850m의 절벽에 위치해 있어 이 광대한 지역의 가장 노련한 관광객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따라서 프랑스 알프스에 있는 이 다리를 방문하는 것은 아름다운 전망을 사랑하는 사람과 익스트림 스포츠 애호가 모두에게 잊을 수 없는 모험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긴 유리 다리

4. 장가계 다리(중국)

유리다리 중 중국 장가계 국가삼림공원의 협곡 위에 지상 300m 높이에 430m 길이의 신기록을 세운 다리가 세워졌다.

알겠어요. 이 프로젝트는 이스라엘 건축가 Chaim Dotan이 디자인했으며, 방문객들은 공원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더 편안함을 느낀다고 설명합니다.

Zhangjiajie Glass Bridge는 서서히 녹도록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다리의 유리 패널은 최대 800명의 동시 존재를 견딜 수 있는 강철 대들보 위에 놓여 있으며 번지 점프 지점 역할도 합니다.
사적인 행사나 패션쇼 등에 활용하는 등 향후 건널목 계획도 있다.

진취적인 중국인들은 장가계를 건너기 위해 약 20달러를 지불하고 상업적 목적으로 가장 긴 유리 다리를 사용합니다.


다리가 아니라 일종의 롤러코스터.

5. 에시마 대교(일본)

에시마 대교는 나카우미호를 가로질러 시마네현 마쓰에시와 돗토리현 사카이미나토시를 연결하는 콘크리트 도로교입니다.
에시마

오하시는 길이 1.7km, 폭 11.3m, 높이 44.7m로 일본에서 가장 큰 트럭 탑재 콘크리트 다리이자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다리입니다.
그러나 가장 큰 볼거리는 세계에서 가장 가파른 다리의 경사각입니다.
경사는 사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처럼 가파르지 않으며 양쪽 경사도가 각각 6.1%와 5.1%로 트럭이나 자동차에서 협상하기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롤러코스터를 닮은 다리의 이미지는 직각

결과일 뿐입니다.


유럽에서 가장 높은 현수교

6. 티틀리스 페리(스위스)

유럽에서 가장 높은 현수교가 Titlis 바위 위의 스위스 알프스 산악 지대에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Walk Titlis Cliff의 건설은

비교적 짧은 시간(단 5개월)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하지만 엔지니어들에게 이 프로젝트는 매우 어려운 작업이었습니다.
전체 문제는 구조 설치를 상당히 복잡하게 만드는 현지 기상 조건에 있습니다.
게다가 다리 개통식조차 눈보라로 가시거리가 불과 몇 미터밖에 안 되는 절망적인 피해를 입었습니다.

그것은 파티 손님들로부터 중심인 현수교를 축소하고 숨겼습니다.


아름답지만 위험한 다리

7. 캐필라노 현수교(캐나다 밴쿠버)

밴쿠버의 주요 명소 중 하나는 Capilano Suspension Bridge입니다.
그것은 스코틀랜드 엔지니어 George Grand McCain에 의해 1889 년에 지어졌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로 외관이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초기에 횡단보도는 대부분 대마 로프와 삼나무 널빤지로 지어졌으나 수십 년이 지나면서 파손되었습니다.

그 결과 1956년에 완전히 재건되었습니다.
현수교는 길이 137m, 높이 70m입니다.
따라서 이 다리를 건너려는 관광객의 욕구는 주로 스릴에 대한 욕구에서 비롯된다.
내려다 보면 현기증과 숨가쁨이 보장됩니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매년 800,000명 이상의 관광객이 다리를 방문하기 때문에 현지인들은 Capilano 다리를 사용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는 것입니다.


다리가 아니라 견고한 극단

8. 카눔 캐노피 워크(가나)

가나의 카쿰 국립공원에 위치한 이 다리는 아프리카 대륙 전체에서 캐노피 아래에 있는 유일한 다리입니다.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키 큰 나무

그 아래 열대우림의 매혹적이고 인상적인 전망도 있기 때문인데, 인간에게 이러한 유리한 지점은 독특하고 독특합니다.

Kanum Canopy Walk를 방문한 관광객에 따르면 그다지 늘어나지 않아도 흔들리고 극단적 인 터치로 느낌을 더할뿐입니다.


가장 안전한 다리와는 거리가 멀다.

9. 후세이니 현수교(파키스탄)

Hunza 강 건너는 길이 200m, 높이 30m입니다.
문제는 일반적인 안전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반드시 의문을 제기할 것입니다.
그리고

다리는 로프 다리일 뿐만 아니라 가장 튼튼한 나무판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바람을 최소화하는 가장 흥미로운

사실 그것은 원래 그렇게 설계되었다는 것입니다.
즉, 구조가 강한 돌풍을 더 잘 견딜 수 있도록 의도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사실 가끔

끊임없는 자연적 요소의 영향으로 무너지기를 반복했지만 매번 복원되었습니다.


인간과 동물에게 위험한 다리

10. 현수교(네팔)

네팔에 위치한 가마 현수교는 보기만 해도 숨이 멎을 것 같은 다리입니다.
Ghama 마을과 사람들 근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이 사육하는 소들에게도 적극 활용되고 있다.
사실 수년 동안 가축 사육이 주요 수입원이었고 사람들은 그러한 잡종을 만듭니다.

건설의 결정적인 요인은 많은 가축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다리는 고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상당히 좁고 이 지역에서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돌풍에 매우 불안정합니다.
따라서 바람이 부는 횡단보도를 통과하는 것이 현지인들에게는 흔한 일이라면 모든 여행자가 감히 이 트릭을 반복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다리 위의 동물을 침착하게 유지하기 위해 일부 목자들은 눈가리개를 착용합니다.
그러면 다리 시야를 가리지 않고 장애물을 통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용하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계속 돌아가는 다리.

11. U Bein 다리(미얀마)

다리 자체는 길이가 1208m이고 물 위로 4.5m 솟아 있지만 나무 말뚝 위에 서 있습니다.
그러나 재료 선택은 신뢰성과는 거리가 먼 디자인 문제가 되었습니다.
링크는 영구적으로 썩어가는 티크 1086개의 통나무로 만들어졌지만 장소에서는 콘크리트 기둥으로 보강되었다고 합니다.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긴 목조 다리이기 때문에 노후화와 요소에 대한 지속적인 노출로 인해 곧 무너질 수 있으므로 안전하지 않은 다리이기도 합니다.
그러나이 요소는 관광 명소로서의 인기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지난 세기 중반에 이 다리가 건설될 때 나무 줄기가 재료로 사용되었는데, 이는 이전에 버마의 수도인 아바(Ava)에 왕궁을 지을 때 사용되었으나 1839년 3월 23일 지진으로 파괴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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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브롤터의 행잉 어트랙션

12. 윈저 다리(지브롤터)

지브롤터의 인공 명소 중 Windsor Bridge는 전통적으로 자부심을 가지고 있지만 이 현수교는 비교적 최근인 2016년에 개통되었습니다.
Windsor Bridge는 50m 깊이의 협곡에 걸쳐 있으며 길이는 71m입니다.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매년 수천 명의 외국 손님이 방문하여 지브롤터의 관광 보석이 됩니다.
실제로 Windsor Bridge에서 Gibraltar Park까지의 매혹적인 풍경과

지중해의 보호구역으로 개방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50m 절벽에 매달려 주기적으로 바람에 흔들린다.